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게시판
  3. 공지사항

공지사항

스키보드 관련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Revel8 스키보드 A/S안내
작성자 레벨8코리아 (ip:)
  • 작성일 2010-07-11 21:46: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40
평점 0점

레벨8코리아에서 구입후 1년 이내의 제품에 A/S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참고하시어 A/S 적용 가능한 고객님은 email/카카오톡/문의게시판으로 접수하시면 검토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RVL8 Warranty 양식 (파란색 글씨만 수정하여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구입자 : 홍 길 동

구입일 : 0000 00 00

구입경로 : (revel8.co.kr 을 통해서 구입하시지 않은 스키보드는 구입처와 영수증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예. 인터파크, 옥션, 11번가, 미국 SBOL

접수일 : 0000 00 00

연락처 : 010-0000-0000

주  소 :

 

 

사진첨부 :

1.   파손부위 접사 2장 이상

2.   파손부위가 포함된 전체 사진 2장 이상

 

(사진 첨부시 주의 사항)

-      가능한 고해상로 실물과 비교할 수 있는 정도의 사진 화질로 보내주세요.

 

 

상기 양식으로 보내주시면 warranty 적용가능 여부를 RVL8 본사(www.revel8skiboards.com) 에서 판단하여 수리 혹은 교환하여 드립니다. 교환은 아래 제품 품질보증에 기인하며 한번 판정된 내용은 번복되지 않습니다.


 

이메일 접수

support@revel8.co.kr


카카오톡 접수 


문의게시판 접수




  

제품품질 보증
1)
구매 후, 1년간의 품질 보증 기간 내에, 제조상의 이유로 인한 고장이 발생했을 때는,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환합니다.


2)
아래와 같은 경우는, 품질 보증 기간 내에서도, 유료가 됩니다.


a)
사용상의 부주의에 의한 고장, 손상.
b)
자기가 수리 또는 조정한 것에 기인하는 손상
.
c)
활주중의 본인 미숙으로 인한 과대한 충격이 가해졌을 경우
.
d)
설면을 제외한 바위, 나무 혹은 인위적인 가공물에 의한 손상
.
f)
왁싱 과다로 열적 손상
.
g)
스토브, , 스팀 등의 열원으로 인한 변형
.
h)
천재재변에 의한 손상
.

3) 아래와 같은 경우는, 보증의 대상에서 제외가 됩니다.
a.
활주 중 엣지 또는 충돌에 의해 표면 디자인의 스크래치 발생한 경우
b.
레일 등의 설상 이외에서의 활주에 의해 생기게 한 손상

c. 잘못된 스큐류 마운트로 인한 인서트(나사산)파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


카카오톡 상담하기